GLM 50 : 보쉬 레이저 거리측정기 레이저줄자
일단 공구제품이라면 Bosch 보쉬 제품은 매우 잘 알려져 있고, 매우 인정받는 제품이기에, 브랜드는 알고 있는 상태에서, 사업장에서 쓰는 드릴세트도 보쉬제품을 사용중이기에, 다른 타 브랜드 보다 이미 보쉬 제품에 마음이 조금 더 가 있는 상태였는데, 특가로 Deal이 나와 있는 상태에서 득템 하는 기분으로 구매한 제품이다.
ADVERTISEMENT
이미 사용한 지도, 5년이 넘었고, 사용하면서 불편하거나 고장이 있거나, 그런 적 자체가 없다. 지난 6년 동안 사무실 이전도 3번, 이사도 2번 했던 터라 이 레이저줄자를 매우 잘 유용하게 사용해왔다. 그 사이에 2개의 중국산 직구제품도 직접 구매해 보았고, 더 슬림한 모델도 사용해 봤지만, 결국은 이 제품을 가장 선호하게 되는 것도 분명 이유가 있는터. 매우 추천하는 바이고, 그 사이 같은 모델명이지만, 디자인 적으로 업그레이드된 제품이 시중에 나와 있지만, (그래서 가격도 훌쩍 높아진듯 보이지만) 만약 가능하다면, 가장 기본적인 모델을 추천하며, 최대한 저렴한 보쉬 GLM50을 추천한다.
The Review
GLM 50 Professional
8.8
점수
요즘엔 하나쯤 이제 필수로 가지고 있는 레이저줄자 or 거리측정기 중에서도 보쉬의 초창기 모델이자 스테디 셀러인 GLM 50 모델. 가장 기본적이면서 고장 없고, 듬직한 제품 추천합니다!
장점
- 신뢰성 높은 브랜드
- 잔고장 없는 최상의 품질
- 튼튼함 Durability
단점
- 살짝 부담스러운 포켓 소지용 크기
- 딱 보쉬 Bosch 스러운 디자인
Discussion about this post